갤러리

KSHD Miix13th '통합 헬스케어 공간브랜딩 - 에이탑성형외과 사례중심'

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1-06-18 09:48:26 조회수 649

지난 12월 27일 한국헬스케어디자인학회의 열세번째 믹스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21 (2)

2018년도 마지막 세미나를 맞이하게된 이번 세미나는 헬스케어 공간브랜딩 프로그램으로 서울 강남에 위치한 에이탑성형외과 강남 2호점에서 소규모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첫 번째 프로그램은 ‘공간브랜딩의 이해’라는 주제로 플로스튜디오 김온유 대표님이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김온유 대표님은 공간브랜딩에 대한 본인의 경험과 에이탑성형외과가 기존의 성형외과의 틀을 벗어나게 된 과정 등 다양한 에피소드에 대해서 강연해주셨습니다.

 

2644

두 번째 프로그램에서는 ‘에이탑성형외과 공간브랜딩’이라는 주제로 레이어스랩 조성은 대표님이 강연을 이어갔습니다. 조성은 대표님은 에이탑성형외과의 공간에 대한 전체적인 컨셉과 병원 안에 배치된 책을 선정하는 과정 등에 대해서 이야기 해주셨습니다.

 

66 68

강연이 끝난 후 김온유 대표님의 설명 아래 에이탑 성형외과 투어를 진행하였습니다. 성형외과 환자들을 고려해 적용된 다양한 공간과 디테일을 확인하며 참가자분들에게 큰 인상을 심어주었습니다.

 

2 (2) 3

그 후 김현정 홍보이사님의 진행으로 안용수 원장님과 청중들의 오픈토크를 진행하였습니다. 병원의 공간브랜딩에 대해 원장님의 가치와 생각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면서 열띤 분위기로 진행되어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83 84

참가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이번 세미나를 위해 많은 준비해주신 에이탑성형외과 관계자 분들께도 감사 인사드립니다. 다음 번 저희 세미나도 기대해주시고,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작성 권한이 없습니다.